브로콜리 칼로리 Options

위장 상태가 나빠서 항상 고생하는 분에게 희소식. 설포라판에는 파이로리균을 살균 소독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소금을 넣어 주시고 반드시 식용유를 약간 넣어주라네요 그러면 브로콜리에 코팅이 되어 물러지지 않고 아삭아삭해진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브로콜리과 늙은 호박을 같이 섭취하면 간의 해독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브로콜리 새싹 효능이 많다는 것은 알았지만 어떤 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일까요? 매일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브로콜리 볶음을 만들어 봤습니다.^^ 제일 먼저 브로콜리를 깨끗이 세척해야 하는데요. 브로콜리 씻는 방법은 전에 했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식초가 되게 하려면 유기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야 하는데 위의 사진과 같은 인스턴트 발효 식초에는 유기산 함량이 낮은 편입니다.

만약에 지용성 독소가 수용성 독소로 바뀌지 않으면 그 기름에 잘 녹는 성분(지용성)은 림프선으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림프선(임파선) 붓는 사람들의 특징을 보면 간의 해독기능이 떨어져있구나! 생각하면 됩니다. 

고추장 한스푼+ 매실청 한스푼+ 식초반스푼+ 마늘 약간 +통깨도 있으면 솔솔넣고 초고추장 양념을 만들어서 찍어 먹습니다.

드레싱을 뿌려 먹는 것보다 가볍게 섞어서 먹는 것이 브로콜리 샐러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섞을 때 힘을 주면 정성스럽게 구운 두부가 으깨질 수 있기 때문에 살살 섞는 것이 좋습니다.

건져낸 브로콜리는 찬물에 담가주시구요  열기가 빠졌으면 물기를 쪼옥~~  빼놓습니다  

꽃가루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것은 세포나 면역의 과잉 반응에 의한 알레르기입니다. 브로콜리 새싹 추출물은 이러한 세포 면역 반응을 억제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을 억제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 시베리아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추운 곳에서 자라는 자작나무의 수액을 먹고 자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